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검색어 입력후에 엔터를 누르세요.
로그인 회원가입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다이어트 Q&A

다이어트 Q&A

다이어트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러닝머신타면 허벅지 살 빠지나요?
작성자 S BLACK PRIME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11-14 23:17:1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7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전도사 에스블랙입니다.


허벅지살로 고민이 많으시군요.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고민하는 부위가 아닐까 싶습니다.


허벅지와 종아리가 유독 쉬이 두꺼워지는 이유는 바로 호르몬때문인데요, 여성 호르몬인 에스트로겐의 영향으로 지방을 허벅지에 가장 먼저 축적합니다. 비보는 여기서 끝나지 않습니다. 빠지는 순서 역시 허벅지가 가장 마지막이니 한 번 붙으면 평생 함께해야 할지도 모릅니다. 잘못된 자세와 장시간 움직이지 않는 습관도 허벅지 살의 원인입니다. 혈액 순환이 원활하지 않아 신진대사가 저하되면서 살이 찌기 쉬워지거든요.


섭취하는 음식도 두꺼운 다리의 이유가 될 수 있으니 아름다운 다리 라인을 위해서 과자, 빵과 같은 음식은 피해야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야식을 섭취한 다음 바로 잠자리에 드는 것도 꿀벅지를 원한다면 금물! 몸은 붓고 음식을 충분히 소화하지 못해 속은 더부룩하고, 소비하지 못한 열량은 그대로 내 허벅지 몫이 될 겁니다.


말씀하신 런닝머신도 좋습니다만,


발레가 하체 운동에 좋다는 거 알고 계신가요? 배우 강소라씨의 다이어트로도 주목을 받았을 정도로 다이어트 효과가 확실합니다. 일상 생활에서는 전혀 사용하지 않는 근육을 집중해 사용하고 스트레칭과 점프 동작이 많기 때문에 꾸준히 반복하면 전신 근육에 탄력이 생깁니다. 대부분의 동작이 다리를 중심으로 이루어져 있어 하체에 집중된 불필요한 지방을 연소시키는데, 특히 허벅지 살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됩니다. 발레 동작 중 데벨로페와 애티튜드 자세는 허벅지 안쪽 근육을 조이고 골반을 위로 잡아 끌어올려 주기 때문에 하체 비만을 예방하며 예쁜 바디라인과 이상적인 체형을 만들어 줍니다.


STEP1. 앙오


발레의 기본 자세로 상체 라인을 다듬어주고 허벅지 안쪽을 날씬하게 합니다. 양손을 머리 위로 들어 올려 가운데로 모아주세요. 어깨가 너무 올라가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양다리를 허벅지부터 발목까지 붙이고 발은 180도 정도 바깥을 향하게 합니다. 복부와 괄약근에 힘을 주면서 허리부터 다리가 일자가 되도록 합니다. 복부에 힘을 주고 1분 동안 자세를 유지합니다.


STEP2. 그랑 플리에 바운스


골반 라인을 다듬어주고 허벅지를 날씬하게 하며 힙업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발을 어깨 너비보다 넓게 벌리고 발끝은 바깥을 향하게 합니다. 숨을 내쉬면서 무릎을 90도가 되도록 구부립니다. 무릎의 반동을 이용해 무릎과 허벅지를 위 아래로 움직여 허벅지에 자극이 가도록 해주세요. 엉덩이가 뒤로 빠지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10번씩 4세트 반복합니다.


STEP3. 애티튜드 바운스


허벅지와 옆구리는 물론 힙업에도 효과가 있는 하체 종합 운동입니다. 엎드려서 양손으로 바닥을 짚고 양 무릎은 직각이 되도록 구부립니다. 오른쪽 다리를 들어 킥을 날리듯 뒤로 힘차게 뻗습니다. 그 상태로 무릎을 접은 다음 허벅지의 반동을 이용해 다리를 위아래로 움직입니다. 어깨에 힘을 주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양쪽 각각 10번씩 4세트씩 반복합니다.


STEP4. 데벨로페


골반을 자극하고 허벅지 안쪽을 날씬하게 하며 무릎을 유연하게 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옆으로 누워 다리를 일자로 쭉 뻗습니다. 숨을 들이마시면서 오른 발 끝으로 왼쪽 다리를 긁으면서 오른쪽 다리를 상체 쪽으로 쭉 뻗어 올립니다. 숨을 내쉬며 오른쪽 발등을 바짝 당겨 천천히 내립니다. 상체가 앞으로 쏠리지 않게 하고 엉덩이와 복부의 긴장을 유지해 주세요. 양쪽 각각 10번씩 2세트 진행합니다.


다음은 식이요법입니다. 제 아무리 운동을 열심히 해도 다이어트의 80%를 결정하는 것은 바로 식단입니다. 탄수화물은 과잉 섭취하면 우리 몸에 축적되어 살이 찔 수 있으니 탄수화물 섭취에 유의하세요.음식을 섭취할 때는 야채를 가장 먼저 먹도록 하세요. 포만감을 금방 느껴 탄수화물 섭취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입이 심심할 때, 살짝 허기가 졌지만 아직 밥먹기는 이를 때 보통 군것질거리를 찾게 되는데요, 초콜릿이나 과자를 먹기 전에 물을 많이 드셔보세요. 군것질을 덜 찾게 될 겁니다. 그래도 배가 고프다고 무조건 참으면 폭식을 하게 될 수 있으니 오이나 견과류와 같은 것으로 대처하시는 것도 현명한 방법이 될 겁니다. 탄수화물이 다이어트의 주적이라고 아예 먹지 않는 고지저탄 다이어트이나 원푸드다이어트, 더 나아가 굶는 다이어트는 건강에 심각한 부작용을 초래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말은 쉽게 하였지만 사실 음식조절 한다는게 보통의 인내와 의지로 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요. 이럴 때는 다이어트보조제의 도움을 받는 것도 현명한 방법입니다. 김완선의 에스블랙 프라임은 체지방 감소 기능성 원료인 콜레우스포스콜리와 HCA를 주원료로 한 건강기능식품으로 하루 3포로 체지방과의 안전 이별에 도움받을 수 있습니다. 무부형제 공법으로 첨가물 부형제를 줄이고, GMP 생산시설에서 생산한 식약처 인증 제품으로, 안심마크를 꼭 확인하세요. 지긋지긋한 체지방을 안전하게 떼어내려면 일단 한번 상담받아보시기 추천합니다.


궁금증이 좀 풀리셨나요?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참조 링크 에스블랙 네이버 포스트를 참고해 주세요^^


https://naver.me/xTeihYKo


[ Original Message ]

제가 상체는 괜찮은데 하체가 두꺼워서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