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검색어 입력후에 엔터를 누르세요.
로그인 회원가입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다이어트 Q&A

다이어트 Q&A

다이어트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옥수수수염차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나요?
작성자 S BLACK PRIME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11-14 23:15:0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0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전도사 에스블랙입니다.


옥수수수염차는 다이어트에 뛰어난 효능을 가지고 있답니다. <동의보감>에서는 옥수수수염을 이뇨 작용과 부종 개선의 약재로 언급하였죠. <본초강목>에서는 "소변이 나오지 않을 때, 담석으로 고통이 있을 때, 푹 달여 자주 마신다."라고 적고 있습니다. 이는 현대 과학도 인정하는 옥미수의 효능으로, 체내의 독소와 염분, 나트륨을 배출시키기 때문에 부종을 없애는 데 효과적입니다. 이에 더해 칼로리가 낮고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풍부하게 함유된 토코페롤 성분은 항산화 작용으로 피부 건강에 영향을 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염증성 사이토카인 분비를 억제하고 만성 염증 예방에도 도움을 준다고 하니, 과연 미인이 선택할 옥수수수염차라 할 만합니다. 그러나 옥미수는 여자에게만, 몸매와 피부에만 좋은 것이 아닙니다. 


옥수수수염의 루테올린, 메이신, 플라보노이드 등의 항산화 성분은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세포 노화를 예방하는 역할을 합니다. 플라보노이드 성분은 혈관의 수축 및 이완을 돕는 작용을 하여 혈압 상승을 막는데, 고혈압과 당뇨 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메이신 성분은 옥수수수염에만 들어있는 항산화 성분으로 세포의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세포 노화를 예방하는 역할을 합니다. 메이신 성분은 전립선을 강화하고 결석의 생성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최근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옥수수수염 추출물을 쥐에게 7주간 투여한 결과 전립선 무게가 47% 감소한 실험도 있습니다. 과거에도 북미 인디언들은 전립선 비대증, 방광염의 민간치료요법으로 옥수수수염을 활용했다고 합니다.


옥수수수염차를 직접 끓여보겠다면? 알이 잘 여문 옥수수의 짙은 수염을 채취해 가닥가닥 잘 펴서 서늘한 곳에서 5일가량 바싹 말립니다. 물에 다시 담가두었다가 잘 씻어 물기를 꼭 짠 뒤 1L 물에 100g을 넣고 20분간 팔팔 끓인 뒤, 약한 불에서 10분 더 끓여 완성합니다. 이렇게 끓인 옥수수수염차는 된장찌개 육수로도 좋습니다. 된장의 혈관 산화를 막는 리놀렌산 성분과 옥수수수염의 비타민 K가 함께 혈관 건강을 돕습니다. 또 고기를 양념과 함께 옥수수수염차에 재어두었다가 먹으면, 옥수수수염의 루테올린 성분이 지방 분해를 촉진합니다. 차로 마실 때에는 하루 2L가 넘지 않도록 주의한다. 물 대용으로는 권장하지 않으며, 이뇨작용을 촉진하기 때문에, 신장 기능이 약한 사람은 반드시 전문가와 상담을 거치도록 하세요.


더불어, 다이어트보조제의 도움을 받는 것도 현명한 방법입니다. 김완선의 에스블랙 프라임은 체지방 감소 기능성 원료인 콜레우스포스콜리와 HCA를 주원료로 한 건강기능식품으로 하루 3포로 체지방과의 안전 이별에 도움받을 수 있습니다. 무부형제 공법으로 첨가물 부형제를 줄이고, GMP 생산시설에서 생산한 식약처 인증 제품으로, 안심마크를 꼭 확인하세요. 지긋지긋한 체지방을 안전하게 떼어내려면 일단 한번 상담받아보시기 추천합니다.


궁금증은 해소 되셨는지요?

더 자세한 사항은 에스블랙 포스트를 참고해 주세요. 


https://naver.me/5RRmQVkG


[ Original Message ]

수분 보충도 되나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